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GAMES 나인티 나인 나이츠

나인티 나인 나이츠

  • 나인티 나인 나이츠
    • 장 르 :
    • 대군세 액션
    • 플랫폼 :
    • XBOX 360
    • 유통사 :
    • Microsoft
    • 발매일 :
    • 2006. 05
‘킹덤언더파이어: 크루세이더’를 통해 콘솔에서는 처음 시도되는 전략이라는 장르를 성공적으로 정착시킨 판타그램과
‘미즈구치 테츠야’라는 일본 게임계의 거물이
이끄는 큐엔터테인먼트의
합작으로 개발된 ‘나인티나인 나이츠’는 지금까지
보아오지 못했던 화려한 화면과 수많은 캐릭터가 등장. 대 군세를 지휘해 가면서 이야기를
풀어나가는 액션장르의 게임입니다.
게임특징
  • 콘솔게임기인 XBOX 360에서 구현될 수 있는 최고 품질의 그래픽 & 무비(실기) 를 보여주며 스케일 큰 환경과 오브젝트,
    여러 가지로 변화하는 환경을 표현.
  • 광대한 스케일을 추구하여 맵 전체로는 수만, 한 화면에는 수 천명의 병사들이 고유의 AI로 행동하며 전쟁을 전개.
  • 액션성을 중시, 실감나는 플레이 구현을 위한 간단한 버튼 조합으로 자유도가 높고 통쾌한 액션 플레이와 호위부대를 활용한
    RTS 요소를 효과적으로 사용,
    쉬우면서도 깊이 있는 게임성을 실현.
  • 세계관이나 시나리오, 아트&캐릭터 디자인을 일본 및 구미 테이스트를 실감 있게 리메이크하여 병사들의 풍모나 액션을 개성적으로
    구현하고 투구, 무기, 갑옷 같은 파츠의 다양한 베리에이션, 신장의 차이를 적용함으로써, 획일적인 NPC에서 탈피.
  • 진보된 AI 시스템으로 모든 캐릭터들이 각각 주변의 환경에 반응하여 동작하는 시뮬레이션적인 AI를 보여주며 게임상에서 동시에
   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는
    각각의 AI로 행동. 각 캐릭터는 자신이 소속해있는 종족, 자신의 계급, 부대, 역할이 있어 다양한 요소의
    AI를 보여줌.
  • 사실적인 배경과 캐릭터 모델링을 구현하여 박진감 있는 전장 표현.
  • NPC 적 병사 약 5천개의 폴리곤, PC는 일만 5천개이상의 폴리곤을 사용하고 보다 더 고도의 AI&physics 기술: 지형지물을 이용한
    게임 전개, 환경의
    다이나믹한 변화와 리얼한 인간의 움직임을 재현하여 HD영상에 걸맞는 비쥬얼을 표현.
게임영상
스크린샷