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렌더링
Normal map, 선계산 lightmap, 실시간 per-pixel point lighting, Image based lighting등의
BLUESIDE ENGINE 1 기술들을 모두 포함하면서 아래와 같은 새로운 기술들을 지원합니다.
- 선계산 ambient occulusion, 실시간 ambient occulusion.
- 프레넬 Specular, 환경 반사, Global height fog, Global
- Illumination및 Atmosphere 처리.
- Motion blur, light scattering
- 향상된 실시간 그림자 처리 (3-4단계의 PSSM + 4샘플링의 PCF,
- ESM/VSM)
- 향상된 DOF, Lensflare, 전화면 anti-aliasing.
- Tone mapping과 자동 노출 조정이 적용된 향상된 HDR.
- 한 화면에 수 천 단위의 캐릭터 출력.
- 나무및 풀, 바다, 호수, 강등의 자연물 표현.
- 좀 더 유연해진 렌더링 파이프 라인.